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 카페 : 마가렛 리버 베이커리 (Margaret River Bakery)

호주여행/퍼스

by BaristaJOHAN 2016. 11. 10. 16:35

본문

 

 

 

 

모처럼 모두들 쉬는 날 렌트를해서 마가렛 리버로 여행을 가기로 했다.

뭐 이것 저것 찍은게 많으나..난 커피만 업뎃 하므로...ㅋㅋ;;

그리고 커피인은 나뿐이었던지라..여행길에 여기밖에 가지 못했다..T-T

 

어쨋든 오늘 소개 할 커피집은 바로 요기

↓↓↓↓↓↓↓↓↓↓↓↓↓↓↓↓

MARGARET RIVER BAKERY

(이름을 굉장히 대충 지은 느낌이 나는건 나만의 착각일까?)

 

마가렛 리버 도입부에 있는 빵집

 

 

가게 주차장과 테라스(?) 쪽의 모습이다.

여러가지 프로모션 글귀를 내걸어 놓고 영업을 하고있다.

그리고 "겉모습만 보고 모든걸 판단하지 말아라"

이집은 빵으로 유명하다..나름...ㅋㅋ

 

 

내 칭구의 얼굴은 소중하니깐..브렌다 지켜쥴께..ㅋㅋ

 

 

가게 들어가는 길의 모습이다. 여러가지 플레이트로 꾸며논걸 볼 수 있다.

여자들은 모두 여기서 사진을 한 컷 씩 찍는다는 소문이..ㅋㅋ

여기를 지나 오른쪽이 출입문이고

왼쪽으로 가면 이러한 풍경이 나온다.

 

 

화장실 가는 길 ㅋㅋㅋ 너무 예쁘자냐...

 

 

화장실 가는 길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논걸 또 한 번 보고..

이집 사장은 무조건 여자다..라는 생각을 했다..ㅋㅋ

무심하게 붙여놓고 걸어놓고 가져다 놓은것처럼 보이지만

그 속에 숨은 아름다움이 곳곳에 있어 찾는 재미가 좋았다.

 

 

계산대 앞 쇼케이스와 여러가지 엽서들이 붙어있는 벽면이 보인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거의 폐점 시간...아침 부터 열심히 달려왔으나..

넓디 넓은 호주땅안에 우린 개미였다..ㅋㅋ

맛있는 빵들은 대부분 소진되고 샌드위치류와 약간의 빵만 남은 모습이다.

(여기까지 어떻게 왔는데 T^T..SNS 에서 봤던 빵들은 죄다 없드라..)

 

나도 항공 샷 ! ! ! 대 실패..ㅋㅋ 초점 다 나감 ㅋㅋ

 

 

그래도 나름...고르고 골라 케익과 빵 에그베네딕트 샌드위치를 주문해보았다..

모두들 사진 찍는다고 사진이 괴발개발이다..ㅋㅋ

(빨리 찍고 먹어야대니깐....!!!!!)

아무튼 우린 일정이 빡빡함으로 대충 허기만 달래고

구경 한 뒤 저녁을 먹기로 했다

 

끝으로...

(모두들 아시다시피 빵맛은 왠만해서는 거기서 거기다..이점 참고하자...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