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 카페 : 겟 야 픽스 (Get Ya Fix)

호주여행/퍼스

by BaristaJOHAN 2016. 11. 14. 20:47

본문

 

 

 

 

자 오늘은 시티 위쪽으로 가볼꺼에요.

노스브릿지 끝부분 하이게이트 진입 전에 보시면 모퉁이에

자전거 집인가? 의심되는 커피집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오늘 같이 만나 볼 "Get Ya Fix "인데요.

외관은 여느 커피집과 다르지 않죠 화이트 톤에 블랙 워드 인데요

과연 안은 어떻게 다를까요?

 

 

 

 

자 일단 입구에 레드 카펫대신 마크 그러니깐 심볼이 새겨져 있는데요

커피와 자전거를 뜻하는 것 같습니다.

비지니스카드도 멋지죠? ㅋㅋ

 

 

 

 

테이블은 공간에 비하면 얼마 없어요

큰 테이블 1개, 작은 테이블 1개, 그것보다 더 작은 벽걸이테이블 1 ㅋㅋ

이게 끝입니다.

왜냐하면 벽 1면이 자전거로 장식되어 있어서인데요

자전거를 엄청 좋아하는 주인장께서 차리신듯 해요

홀리데이만 되면 자전거 크루들이 우루루 와서

후루룩 먹고 간답니다.

커피말고도 자전거, 자전거용품 등을 팔고있으니

자전거 애호가들에겐 괜찮겠네요

(전 아니라는..;;)

 

 

조명이 별로 없어요, 해떨어지기 전에 문 닫거든요 ^^ㅋㅋ

 

 

짠~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테이블 없죠...? T-Tㅋ

그래서 여기 또한 야외에서 먹거나 테이크어웨이랍니다.

 

 

시네소 머신의 실버와 검은색 유니폼이 잘 어울리네요 ㅎㅎ

 

 

저도 바리스타 크루들을 만들어보고 싶네요..(크루크루)

아시아인이와서 조금 놀랫나봐여(나만의생각)

오지아저씨랑 열씸히 웃고떠들더니

저한텐 무뚝뚝 T-T;;

 

 

 

 

커피는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개성이 확실하고

산미가 강한게 싫으신 분들에겐 권해드리고 싶진 않네요 ^^

 

 

Address

Get Ya Fix

1/471 William Street, Northbridge

(08) 9227 6525

Hours:
Tue to Fri 7am–3pm
Sat & Sun 8am–5p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