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 카페 : 미시즈에스 (Mrs. S)

호주여행/퍼스

by BaristaJOHAN 2016. 11. 15. 21:4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퍼스 메이 랜즈의 맛집을 소개 해드릴껀데요

동네주민이라면 모두들 알고 계실꺼에요ㅋㅋ

도로변 코너에 있는데요 바로 "Mrs.S" 에요

 

 

 

 

낮 시간에가면 기본 웨이팅 하신다고보시면 됩니다.

근데 금방금방 줄어들고 들어가실수 있으니

10분정도만 기다려주세요

 

직원에게 메뉴판을 미리 보여달라고하면 보여주니깐

미리 메뉴를 결정해두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들어가면 북적북적 합니다.

주문하려고 하는 줄이 한 쪽으로 서있구요

스텝들은 분주히 브런치와 커피를 서빙하고 있답니다.

 

메뉴판은 브런치메뉴 밖에 없어요

그래서 음료를 주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기본 커피 음료는 다 가능하구요

나머지 음료들은 오른쪽 벽에 보시면 크게 그려져있답니다.

(사진이 없네요 T-T)

 

 

 

 

콘 브레드, 살몬, 아보카도메쉬드 토스트, 미시즈에스의 아침밥 등 다양하게 많습니다.

(역시 브런치 맛집 답네요..)

그 외에도 머핀과 케익 종류가 많아요

 

 

식용 꽃으로 데코레이션을 해놨는데 이쁘죠?

 

 

블링블링 한 모습입니다

디저트가 화사하네요..ㅋㅋ

구경하고 수다 떠는 동안 제 커피가 나왔는데요

와우..너무 예쁘네요

 

 

 

 

커피 맛 또한 엄지 척! !

오우..장난 아니네요

그리고 우리들의 밥이 차례대로 나와요

 

 

 

 

시리얼과 요거트 그리고 베이글 베이컨 에그 약간의 과일

실하게 나오네요 ㅋㅋ

요건 칭구꺼구요 제껀 밑에 사진에 나와있는 거랍니다.

 

 

 

 

살몬인데요...살몬+샐러드+토스트+수란 까진 좋은데..

저 씨 그레이프(바다포도?? ㅋㅋ)

실제로 저게 열매라네요..ㅋㅋ

맛은...바다맛나는 날치알 이랄까??ㅋㅋ

아무튼...1개 먹어보고 나머진..사요나라..ㅋㅋ

 

옆 테이블에서 물어도 봤어요 ㅋㅋ 자기네들도 신기한가봐요

"그거 뭐야? "

"이거? 바다포도라는데? ㅋㅋ 너네 아니? "

"우리도 몰라 ㅋㅋㅋ"

 

다먹고 아쉬워서 레몬 커스타드 한개 먹고 귀가 했네요 ㅎㅎ

맛집으로 완전 강추합니다.

퍼스에 머무르고 계시다면 꼭 들려보세요 ^^

 

 

 

 

Address

178 Whatley Cres, Maylands WA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