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수성못 베이커리 카페 : 롤링핀 (Rolling Pin)

전국팔도 커피여행/대구

by BaristaJOHAN 2017. 1. 19. 18:3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선 유명하다죠? 대구에도 생긴지 꽤 오랜시간이 지난 베이커리 카페를 이제서야 소개합니다.

위치는 수성못 투썸 맞은편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장은 꽤 넓은 편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엔 만차일듯..합니다.

수성못 롤링핀이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빵쟁이 빵순이들은 한 번씩 꼭 온다는 맛집빵집인데요, 제가 오늘 만촌동 어퍼짓에서 뺀지먹고 이리로 왔답니다.

외관은 별 볼게 없어요, 왜냐구요? 지금은 한 겨울 입.니.다 ! 테라스가 준비되어있지만 그저 빗좋은 개살구죠 ^^;;

저녁시간 쯔음에 방문했더니 빵들이 이미 다 팔렸더라구요. 밑에 사진에 보시면 브레드 타임테이블이 있는데 거기에 적혀있는 품목들이 대부분 솔드아웃된 상태였습니다. 어찌나 슬픈지..!! 그래도 베스트 빵인 압구정 식빵과 라떼 한 잔을 주문했습니다.

이름이 왜 압구정 식빵인지는 저도 잘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주문을 하고 빵종류를 훑어보는데 종류가 참 많아요 역시 빵쟁이, 빵순이들의 천국이라고 불리울만 합니다. 타르트 스콘 식빵 치아바타빵 플레인식빵 깡빠뉴 프레첼 등 많은 품목들이 즐비하게 있으니 점심때 쯤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브런치도 몇가지 준비되어있지만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네요 ^^ 가성비가 좋지 못해요 ㅠ 그리고 내관은 따뜻한 느낌의 빨간벽돌로 꾸며놓아서 아늑한 느낌이 한층 업 되어지는것 같습니다. 나무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등과 잘 어울리네요. 좌석이 완전 많지는 않습니다. 중소규모 정도의 카페라고 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진동벨이 울려 메뉴를 받으러 갔더니 엄청 큰 트레이 위에 접시하나와 컵하나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굉장히 굉장히 큰 트레이였어요..

그리고 빵1개와 음료1개의 서브되는 트레이 무게가 상당했습니다. 4인이 와서 주문을 할 때면 트레이 들기가 참 버겁겠어요.

베이커피 카페라 커피에는 크게 중점을 안뒀습니다만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맛이 썩 좋지못하였네요.

그리고 베스트 식빵인 압구정 식빵 역시 색다른 조합으로 식감을 시도했지만 개인취향의 영향이 강할 것 같습니다.

빵을 먹으러 왔는데 빵속이 60%가 전부 떡으로 채워져 있네요 ㅠㅠ 빵과 함께 떡을 먹는 기분을 체험하고 싶으시다면 강추! 핳핳

그래도 다른 빵들은 맛있을꺼에요......그래도 수성못에 놀러왔는데 빵을 드시고 싶으신분이라면 롤링핀으로 오시면 평타는 칠 듯 합니다 ^^

(속닥속닥)

서비스는 별로에요...............하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