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카페 : 오하이오 카페 (OHIO)

전국팔도 커피여행/대구

by BaristaJOHAN 2016. 11. 26. 21:2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대구에 첫 눈이 내렸죠? ㅎㄷㄷ 11월부터 눈이라니 원래 대구가 이랬던가요?

오늘 너무너무 추워서 막 6겹입고 나갔는데도 춥더라구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D

그 눈 내리는 날씨속을 뚫고 제가 카페에왔습니다. 도착...너무 손이시려워 흔들린 이 사진 보이시나요? ㅠ

오하이오(OHIO) 는 아는사람만 알아요, 오픈 초 부터 소문이나서 많은 SNS 이용자들이 방문해서 인증샷을 찍었더랬죠

이제 좀 괜찮을까하고 다시 방문해봤으나 역시 주말효과인가요? 사람들로 붐비네요.

 

 

 

 

분위기가 오픈초랑 조금 달라진걸 느끼셨나요? 조명이 바뀌었는데요.

바로 백색에서 황색으로 바뀌었답니다. 아무래도 겨울이라 따뜻한 색깔인 황색으로 조명을 바꾸었나봐요

따뜻한 공기에 적당한 소음, 누구나 좋아 할 만한 음악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위해 일어납니다. 오른쪽엔 드립기구들이 즐비하구요.

특이하게 오하이오에서는 커피 만드는 모습을 잘 볼수없습니다. 그 이유가 계산대 옆에 머신이 없고

뒤 쪽에 있어서인데요. 왜 뒤쪽에다가 머신을 설치했는지...음료만드는 모습을 볼수없어 아쉬웠습니다.

 

 

 

 

 

 

내부는 깔끔한 파스텔톤 칼라의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벽면으로 되어있어요. 아늑하죠?

바 옆에 한 쪽 벽면엔 스크린 빔을 띄우고 있네요 :D 뮤직 비디오 인것 같아요.

그리고 오하이오에서 S 석은 안쪽 소파자리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희한하게 안쪽부터 테이블이 채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희한하죠? ㅎ

자 제 음료가 나왔습니다. 오픈초에 비해 맛이 어떻게 변했을까요? 일단 우유가 겨울이라 그런지 좀 뜨겁네요

적절한 온도까지 내려가도록 1~2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오하이오 커피는 산미가 굉장히 강해요. 그래서 그런지 짠내가 좀 나기도하는데요

우유양이 적은 플랫화이트라 우유가 충분히 중화시켜주진 못하네요

많이 아쉬움이 남는 커피입니다.

 

 

 

 

컵 받침으로 홍콩브랜드의 러브라믹스 도자기를 쓰고있네요

 

ACME도 이쁘지만 라믹스도 참 색감이 이뻐요

 

 

주소 : 대구 중구 공평동 89-1 2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