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카페 : 페이보릿 (Favorite)

전국팔도 커피여행/대구

by BaristaJOHAN 2016. 11. 12. 20:21

본문

 

 

 

 

모두들 추운 겨울 잘지내고 있는가?

이불 박근위험혜 T-T  모두들 알거라고 믿는다.

올 겨울은 최고로 순시려운 날이니깐 건강 유념해

 

오늘 가볼 카페는 요즘 SNS 에서 핫 한 곳이야

삼덕동에 위치해 있고, 이름은 바로

FAVORITE CAFE

 

깔끔하지? 심플한 메뉴와 훈남 바리스타가 널 맞이 할꺼야 ㅋㅋ

 

 

모두들 보고있나?  심플하면서도 있을 건 다있는 이 모습을..

그리고

곳곳에 숨겨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은 잘 찾아보도록 ㅋㅋ 

테이블은 6개 정도야 많이 넓지 않은 곳이므로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 가면

자리가 없을지도 몰라 ㅎㄷㄷ

 

 

가지고 싶다..로스팅기계...

 

 

여기는 직접 로스팅을 하는 집이야 요즘 유행하는 BRUTE 통도 보이고..ㅋㅋ

(절대 부서지지 않는 통이야...유해물질 또한 나오지않으니깐 식재료 담아둬도 된다구)

(홍보대사 아닙니다;;)

아무튼 커피좀 하는 집이라고 할 수 있어 ㅋㅋ

라인업이 좋다구! !

 

라떼 한 잔을 주문하고 이곳 저곳을 둘러보는데 자리에 앉아서

360도 돌면 다 볼 수 있어 ㅋㅋㅋ

저기 앞쪽에 보이는 문이 화장실로 가는 문이야(참고해)

 

 

소파가..의외로 불편해..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야 ㅋㅋㅋ

 

 

외관에..플랜카드..너무 걸리적 거린다....누가좀 지워줘...

 

 

밖에 앉아서 많이들 찍는데 저기가 포토 존인가봐..ㅋㅋ

외관 사진 따윈 없으니깐 가서 찍든지 말든지 알아서해 ㅋㅋ

 

 

I ♡ 거울

 

 

보이니? 큰 거울과 깔끔한 세면대가..ㅋㅋ

옆에 큰 거울이 또 있으니깐 걱정하지 말라구!!

이 카페는 화장실마저 잘 꾸며놨드라...

 

내가 주문한 라떼

 

우유가 뜨거워 조심해서 마시는걸 잊지말아

추운겨울이라 그런가 "덜 뜨겁게 주세요" 라고 오더 했는데도

뜨겁더라..ㅋㅋ

커피는 무난해 색깔있는 커피는 아니고

무난하게 누구나 다 먹을수 있는 맛이야

천천히 즐기다가 가라구 ㅋㅋㅋ

 

사진이 못나와서 다시 찍어본다..ㅋ

 

주소 : 대구 중구 삼덕동3가 343-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