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카페 : 너와 (with you)

전국팔도 커피여행/대구

by BaristaJOHAN 2016. 11. 16. 15:41

본문

 

 

 

 

 요즘 많이 춥죠? 쌀쌀합니다

건강들 조심하시구요

요한이와 함께 하는 커피 여행 지금부터 시작해 볼께요 ^^

 

오늘 우리는 감성돋는 카페를 가볼껀데요

이름에서 뭔가 모를 진한 향기가 나는

그런 커피 집이에요

 

바로 "너와(with you)" 인데요

 

 

 

 

외관을 보면 넓어요~

마당이 ㅋㅋㅋ

한적 한 주택들 사이에 떡 하니 자리 잡고 있는데요

어둑어둑 한 거리에 홀로 불빛을 밝히고 있답니다.

 

 

 

 

뒤 뜰에는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늑해보이지만 무지 추워요 ㅋㅋ

실내는 아늑하니 차는 실내에서 드시길 권장해드려요

 

 

 

 

정면 모습과 옆면 모습인데요

조명이 정말 밝아서 사진으론 빛을 다 담지 못하네요

(ㅈㅅ 폰카라서..)

 

 

 

 

저희는 호박라떼와 애플레몬티(?)를 주문했답니다.

아기자기 하게 예쁘게 나오는데요

혼자 독서를 하시거나 사색을 즐기기에 저녁시간에 오시면

정말 좋은 카페인것 같네요..^^

(아참 가격대는 조금 있으니 참고하셔요)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 130-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