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카페 : 에이플레인 (A Plane)

전국팔도 커피여행/대구

by BaristaJOHAN 2016. 11. 19. 16:17

본문

 

 

 

 

즐거운 주말입니다. 모두들 저마다의 여가시간을 보내고 있을텐데요

여기 좋은 공간이 있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이야기 꽃을 피우며 한가로운 주말 힐링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바로 김광석길 끝에 위치한 분도갤러리 6층에 있는 "에이플레인(A Plane)" 입니다 

 

요즘 대구의 김광석길의 인기가 절정이죠

하루가 다르게 방문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있는 추세이고

대구시에서도 김광석길을 더 단장해서 예술의장으로 만드려는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이번 카페는 김광석길을 구경하고 커피 한 잔 하기 좋겠죠?? :D

자 먼저 분도갤러리 6층으로 올라오시면 출입구에 세련된 바의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젋은 남자들이 분주하게 커피를 만들고있는데요

1명은 사이드음료 1명은 포스 1명은 커피를 담당하고있네요

분업화된 모습은 어딜가나 보기좋네요 ^^

 

이곳은 루프탑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한 겨울이 오기전에 어서 오셔서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중구의 모습을 한 눈에 담으시길 바랍니다

 

 

 

 

머신은 시네소네요, 커피는 신맛위주의 라이트로스팅인데요

아무래도 풋내가 조금 나긴합니다.

하지만 신맛을 완전 싫어하고 무겁고 쓴맛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비추천하고 싶네요 ^^

 

 

 

 

이곳은 더치와 사이드음료를 만드는 공간인데요

더치기구의 양이 엄청나네요..ㅎㄷㄷ

그리고 약간의 디저트를 판매하고있는데요

아래에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쉬폰과 먹물치즈 등이 있네요 ^^)

 

 

가격이 ㅎㄷㄷ

 

이 공간은 항상 비워두던데 왜죠?? 네?

 

 

공간은 꽤 넓어요 하지만 언제나 풍경이 좋은 테라스쪽 테이블은 만원이니 일찍 방문하시거나

타이밍이 좋아야 하겠죠? T-T

전 언제나 구석탱이 자리에 앉습니다....

 

 

저도 중구의 풍경을 앉아서 천천히 보고 싶네요..

 

 

커피의 맛은 개인적으로 평균이상입니다 ^^ 하지만

풋내와 시가렛 플레이버가 좀 거슬리네요

그 외엔 만족합니다.

주말에 여가시간을 이곳에서 보내는건 어떠세요? :D

 

 

 

 

 

주소 : 대구 중구 대봉동 40-62 6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