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카페 : 현대백화점 폴 바셋 (Paul Bassett)

전국팔도 커피여행/대구

by BaristaJOHAN 2016. 11. 21. 16:12

본문

 

 

 

 

자 오늘은 따끈따끈한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대구역 롯데백화점에 폴 바셋이 생긴건 다들아시죠?

하지만 현대백화점에도 기존 커피 빈이 없어지고 폴 바셋이 새롭게 들어왔답니다.

 

이 추세대로라면 신세계백화점에도 들어가겠는데요? ㅎㅎ

아무튼 서울에서 라떼로 유명세를 떨친 폴 바셋 라떼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Paul Bassett"

 

 

 

 

폴 바셋 로고 입니다 크라운이 멋지네요.

커피계의 왕인가? ㅋㅋ

참고로 이 브랜드는 매일유업에서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에서

우승한 폴 바셋이란 사람을 내세워 그대로 이름을 딴 브랜드랍니다. 

왕관을 로고로 쓸만 하네요 ㅎㅎ

 

롯데 백화점에 오픈했을 당시에 어마어마하게 사람들이 몰렸는데요

현대백화점은 11월 18일 금요일 오픈하고 바로 주말을 맞이해서

북새통을 이루고있답니다 토요일 날 방문했다가

사람들한테 얼마나 치였던지..T^T

 

 

 

 

 

 

 

 

 

 

폴 바셋에선 롤 케익 부터 시작해서 티라미수 / 크로아상 / 에그타르트 / 쉬폰 등

많은 디저트를 같이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항상 음료와 같이 사이드메뉴를 하나씩 같이 드시더라구요.

 

하지만 다 아시듯이 뛰어난 맛은 아닙니다 ^^ 여건상 냉동상태에서 해동 후

재 베이킹 하거나 바로 먹는 것들이기 때문에 꼭 드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에그타르트 인데요

 

올 4월 부터 포르투칼에서 전통 에그타르트(나타)를 직수입해서 사용하고 있는건데요

뭐 워낙 잘팔려서 공급이 수요에 미치지 못하자 교통편을 배편에서 항공편으로까지 바꾸기까지 했는데

그래도 급속냉동 된 후의 재 베이킹된 에그타르트의 맛은 현지보다 못하죠

 

유명하다는 마카오, 리스본, 상해 등지에 있는 에그타르트의 맛을 아는 사람들이라면

KFC에서 파는 에그타르트만도 못하게 느낄껍니다.

뭐 제가 디스아닌 디스를 하게되었는데요 

주관적인 제 개인 생각으로서 적은것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외에도 MD / PB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 눈에 띈것이 폴 바셋 캡슐커피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시음해보시고 평가를 해주시고 계시는데

폴 바셋 캡슐커피가 정품대비 맛과 향, 양이 적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니다 향이 끝내준다 라는 분도 계시는데 그건 개인기호의 차이기 때문에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눈여결 볼 이벤트 바로

머그잔 증정이벤트는 일찍 하루만에 끝났는데요

아이스크림 증정 기간이 아직 남아있답니다.

제조음료 2잔 구매시 제공하니 챙겨드세요 ㅎㅎ

 

 

 

 

 

 

 

라떼가 유명하다 보니 라떼의 종류도 다양하나 오리지널을 드셔보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구요

그리고 라떼우유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그 종류가 5가지나 된다는 사실에

놀라게되었네요 O ㅡ0 

무유당우유 / 저지방 / 오리지날 / 아몬드밀크 / 두유

(무유당 우유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이 드시는 우유랍니다)

 

 

 

 

 

 

라떼와 티라미수라떼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증정받았는데요

라떼는 라떼가 유명하다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정도로 퀄리티 있는 커피였습니다.

내세울만 하네요 ^^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우유+연유 맛이니 참고만 하시길..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계산동2가 200 현대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