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카페 : 코코 에스프레소 701 (CoCo Espresso 701)

홍콩여행/구룡반도

by BaristaJOHAN 2016. 11. 24. 16:1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찾기 힘든...카페를 소개해드릴려구해요

먼저 가시기에 앞서 먼 길이니 가방은 가볍게하고 떠나시길 당부드려요 :D

이번에 가볼 지역은 콰이힝(Kwai hing)이라는 다소 낮선 지역인데요

홍콩에 놀러오셔도 대부분 여기까지는 안오실꺼에요..하핫;;;

 

하지만 이지역에 핫스팟 커피집이있답니다

이지역은 물류공장과 자동차관련산업지역으로

방문하시면 뭐..아무것도 없습니다..역 근처에 그나마 음식점이 있구요

좀더 들어가면..정말...휑하니..회색 건물밖에 없답니다..

 

하지만 우린 꽤 괜찮은 곳에서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기에

열정을 가지고 찾아가야겠죠?

콰이힝(Kwai Hing)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리는데요

전 구글 지도따라 바로 앞에까지 왔지만 도통 어딘지 감을 못잡았답니다 T-T

무슨 높은 빌딩이나오더라구요...커피집이라곤 찾아볼수도...간판도...없고

 

그래서 건물앞에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우편함을 발견하고

701 우편함을 보니...적혀있었습니다..CoCo Espresso...

네, 오늘 가볼 카페이름인데요

 

 

 

 

저쪽에 보이는 문이 출입구이구요..여기가 7층에서도 끝쪽에 위치한지라

엘리베이터에서 내린후에도 한 참 걸어들어왔답니다..

701 호로 오세요....ㅋㅋ

 

 

 

 

 

가게 내부인데요 깔끔합니다.

양면이 다 창이라 채광이 엄청난데요...눈뽕 조심하시구요 ㅋㅋ

커피를 한 번 마셔보겠습니다.

 

와....이건....대박...걍 핵맛,존맛이네요

제가 원래 2잔을 연달아 먹지 않습니다만...

이집에선 2잔을 연속으로 먹었다지요

 

 

 

 

 

너무맛있네요 T-T

한국에서 원두를 받아서 쓸까도 생각해봤지만

여건상 이 맛이 안날것같아..포기해버리는....ㅋㅋ

 

여기는 어머니와 두 아들 형제가 운영하는 카페인듯싶은데요

참 숨어있는 커피 명소네요

 

 

 

 

 

 

직접원두를 볶아쓰고 판매도하는데요

저기 바 위쪽에 엄청 쌓여있는 원두보이시나요? ㅎㅎ

저건 아랫쪽에서 마저 설명드리겠습니다.

 

가게내부는 엄청 조용해요..숨소리가 다 들릴정도로..

기계돌아가는 소리만 난답니다..

 

형제들이 말이없엉....싱글오리진 커피는

60불이에요 한화 9000원 정도죠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은...보장하겠죠?

 

 

 

이분이..금손.....ㅎㄷㄷ

 

 

 

콰이힝지역까지 오시기 너무 힘드신 분들은 센트랄역에서 내려서

도보 약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또 다른 코코 에스프레소를 보실 수 있어요

여기서 콩을 생산해서 그쪽으로 보낸다고합니다 ㅎㅎ

맛은 좀 다르겠죠?

★★ 강력 추천 합니다 ^^ ★★

 

센트랄역에있는 코코 모습입니다 ^^

 

 

주소 : Kwai hing Station (701, 21-33 Tai Lin Pai Rd, Kwai Chung Hong Kong)

         Central Station (World Trust Tower, 50 Stanley St, Central Hong Kon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