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카페 : 어반 커피 로스터 (Urban Coffee Roaster)

홍콩여행/구룡반도

by BaristaJOHAN 2016. 11. 20. 12:59

본문

 

 

 

 

요즘 살기 참 팍팍하잖아요, 그럴 때 힐링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때요?

홍콩으로 지금이 딱 좋은 시기에요! ㅎㅎ

홍콩은 쇼핑천국이라고 흔히들 부르잖아요?

 

하지만 커피인들의 눈에는 커피천국으로도 보인답니다.

혹시라도 홍콩여행을 하시다가 맛있는 커피가 땡길 때 참고하시면 좋겠죠?

오늘은 구룡반도쪽의 침사추이에있는 커피집을 소개 해드릴껀데요

 

바로 "Urban Coffee Roaster" 입니다

 

홍콩에서 드라마 촬영지로도 쓰였던 카페인데요

젋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에요

 

 

 

 

막..허름하죠? T-Tㅋ 홍콩은 대부분 다 이래요

근데 일단 들어와 보시라니깐요..ㅎㅎ

사실..들어와도 막...대박..! 이런 느낌은 없어요.. :D

 

하지만 전문 바리스타가 뽑아주는 커피의 맛은 상상이상입니다 ^^

제 숙소가 침사추이 근처라 처음 시작을 여기로 잡았는데요

다른 지역 숙소에 계시는분 들은 차후에 글 들을 보시고 가까운 곳부터 가보세요ㅎㅎ

 

 

 

 

이렇게 좁은 바는 처음봅니다..ㅎㅎ약 1평 남짓한 공간에

바를 만들어놓았는데요..있을건 다있답니다..ㅎㄷㄷ

하지만 오로지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류만 판매하오니 이점 참고 하시길..

 

가게 내부 한 쪽 벽면에는 이렇게 기물들과 음료들을 나두었답니다

판매도 하니깐 관심가져 주세요 :D

 

 

 

 

 

제가 주문한 플랫화이트 입니다. 참 때깔이 고운데요

딱 먹는 순간 천국의 맛이랄까요? 어쩜 이리 맛있나요?

설탕 넣은줄 알았네..그래서 첫 날에 먹은 그 감동을 다시 느끼기 위해

 

2번 더 재 방문 했지만 그 때 그 맛은 비슷하게라도 

두번다시 느낄수 없었다는 후문이 있긴해요 T-T

홍콩의 스페셜티 커피를 느껴보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

후회하지는 않을거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