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카페 : 크래프트 커피 로스터 (Craft Coffee Roaster)

홍콩여행/구룡반도

by BaristaJOHAN 2016. 11. 22. 17:40

본문

 

 

 

 

안녕하세여. 오늘은 홍콩의 스페셜티 커피를 소개 해드릴려구요

가격대는 조금 있어요 하지만 퀄리티는 좋으니깐 한 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

도보로 가시기엔 멀구요 트레인을 이용해야되는데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통청방면으로 타서 올림픽역에서 내리거나

추엔 완 방면으로 타서 몽콕역에서 내려서 도보를 이용해야됩니다.

중심가에서 이용하기에는 후자의방법이 나은데요

도보로는 올림픽역에서 하차 하시는것이 훨씬가깝답니다

 

자 그래서 오늘의 커피집은 어디냐구요? 바로 여기입니다

"Craft Coffee Roaster"

 

 

 

 

조그마한 커피집입니다.

오는길에 시장도 구경하고 홍콩사람들 사는 모습도 보며 왔더니

어느세 도착입니다.

라마르조꼬머신이 제일먼저 반겨주네요

화이트칼라가 가게내부랑 잘 어울립니다 ^^

 

홍콩내에 스페셜티 커피 후발주자로써 열심히 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연습들을 하고있더라구요 ^^

그렇게 번화가에 위치해있지 않아

점심시간에 잠깐 나온 직장인들이 커피를 마시고 있더라구요

저도 한자리 꿰차고 앉았더랍니다.

 

 

 

 

 

 

머신위에 저 푸른색 행주가 사진에..자꾸 나오네요...

(치워주고싶다...)

네, 앉아서 본격적으로 구경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안핌그라인더와 빅토리아 미토스원이네요

아카이아 저울도 보이구요

 

 

 

 

 

이쪽이 브루잉 바인가 보네요 ^^ 협소하지만 알차게 갖춘 모습입니다.

자 모닝커피인데요 과연 맛이 어떨지...

(후루룩..)

 

음~부드러운 산미와 꼬숩고 달달한 우유의 조합이 굉장히 좋네요

어우..근데 양이 플랫화이트치고 꽤 많아 남겼더랍니다 T^T

오늘 이걸로 끝이 아니니깐요..전 더 마셔야하기 때문에...

 

주변에 볼거리와 먹거리는 없지만

이 카페하나보고 찾아오셔도 될 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한 번 들려보시길... :D

 

 

 

 

주소 : 29 Tai KoK Tsui Road, Kowloon Hong Kong

오픈 시간 : 평일 08:00 - 18:00

               주말 09:00 - 18: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