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카페 : 더 커피 아카데믹스 (The Coffee Academics / Harboure City)

홍콩여행/구룡반도

by BaristaJOHAN 2016. 11. 21. 15:15

본문

 

 

 

 

안녕하세요 모두들 오늘은 홍콩에서 제일 유명한 커피 브랜드로

한 번 찾아가볼꺼에요 :D 싱가폴 상하이 등에 분점을 두고있는데요

아, 물론 홍콩내에도 많이 있답니다 ㅎㅎ

 

죽기전에 한번 꼭 가봐야 할 커피집 Top 20 에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물론 선정된건 본점이지만요 ㅎㅎ)

같은 콩으로 다른장소에서 다른사람이 추출하는 커피맛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전 본점과 하버시티 안에 위치한 또 다른 분점에 방문해보았어요

바로 여기랍니다 :) "The Coffee Academics"

어떤가요? 한 번 쯤 들어보셨지 않나요? T-Tㅋㅋ

 

 

 

 

네, 라인업은 그냥 ㅎㄷㄷ;; 합니다.

(저런 머신 저도 만져봤으면...)

대형 백화점안에 위치한 커피집이라 위치 찾기가 애매할수가 있는데요

하버시티 후문에서 들어가시면 바로랍니다.

아니면 안내원들에게 여쭤보아도 바로바로 알려주니 한 번 물어보아요

 

 

 

 

 

네, 이거는 TCA 하우스 블랜드 인데요 한 봉지 가져오고 싶었다는...ㅋㅋ

더치커피는 얼음만으로만 추출하는데요

그 모습이 특이했습니다. 얼음으로만 한다는게 신선했어요 ㅋㅋ

맛이 궁금했지만 먹어보지는 못했답니다..T^T

 

보이나요?  빅토리아 머신과 그라인더 셋트입니다..

(주르륵.. 주르륵)

 

 

 

 

테이블이 만석이라 바테이블 앞에 앉아 홀짝홀짝 마셨는데요

음, 저번에 본점에서 먹어본 것과는 다른 맛이더라구요

TCA 의 클라스를 맛 볼 수 있는 커피는 아니었던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공간적인 소비에 있어서 너무 독립된 느낌을 주지 못해

아쉬웠어요ㅎㅎ 뭐 그래도 쇼핑하면서 한 잔 하기 나쁘지 않은 커피였답니다

다음은 본점에서 다시 만나는걸로해요 여러분 ^^ㅎ

 

 

 

 

주소 : Kiosk 1, Level 2, Gateway Arcade, Harbour City, Tsim Sha Tsui

영어시간 : 오전 08:00 - 오후 10: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