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교동카페 : 플라방 (PLBG)

전국팔도 커피여행/대구

by BaristaJOHAN 2017. 1. 24. 19:0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몇 없는 루프탑 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D 대구 교동쪽에 가보시면 1층 SK 대리점이 입점해 있는 건물이 있는데 대구역 방면으로 걸으시다가 2번째 대리점이 나오면 그 건물이 바로 루프탑 카페 플라방이 맞습니다. 구조는 3,4층 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요즘은 겨울이라 낮시간이 아니면 루프에 올라가시는 분들은 몇 없을 겁니다. 그래도 꾸준하게 주인분께서 가꾸시고 아이템도 변경하시고 하시더라구요. 잘 꾸며논 모습입니다.

그렇지만 한 겨울엔 역시 따뜻한 실내에서 커피 한 잔이 제격이죠? 3층은 입구에 바로 바가 설치되어 있구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좌석들이 쫘악 준비되어있습니다. 군데군데 눈여결 볼 아이템들이 많이 있으니 사진찍는 재미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갈색병에 담겨져 있는 드라이플라워 or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올려져있는 모습이 너무 예쁩니다. 음료를 찍으실때 같이 찍으면 참 예쁠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 대부분이지만 플라방 하면 떠오르는 색은 당연 분홍색일 겁니다. 스타벅스하면 떠 오르는 색이 초록색이듯이 말입니다. 자 옥상으로 한 번 가볼까요?


3층에서 4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계단마저도 안쪽과 조화가 되도록 잘 꾸며놓은 모습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때 기다려도 좋을 것 같군요. (물론 따뜻한 날에요 ^^) 이제 본격적으로 루프탑을 구경해볼까요? 옥상으로 진입 합니다. 이 날은 날씨가 좋지않아서 하늘에 구름이 많았는데 깨끗한 하늘 여름이나 가을쯔음에 올라오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을것 같습니다. 근데 사람이 바글바글 하겠죠? 이런 루프탑을 보면 텅텅비어버린 우리집 옥상을 꾸며보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든다 말이죠ㅠ 전망은 별로지만 날씨만 좋다면 사진찍기에는 그만인 장소인 것 같습니다. 예쁜 파스텔톤 색감의 벽 앞에서 찍으면 마치 여행온듯한 사진을 건질수 있겠죠? 아참 그리고 야외라고 흡연하시면 절대 안돼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루프탑이 빨리 클로즈하니깐 참고하시길 바래요 :D


요약하자면 음료쪽 비중보다 인테리어와 비쥬얼 측면에 중점을 둔 카페인것 같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우니 설때까지 몸조리 잘하시고 명절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