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의 도시 멜버른에 오다 [5]

호주여행/멜버른

by BaristaJOHAN 2016. 11. 9. 20:07

본문

 

 

 

 

상큼한 아침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또 다시 우린 커피탐방 길에 올랐다.

오늘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아줄 커피집은 바로 요기

요기 ↓↓↓

 

 

 

 

요기 ↓↓↓↓↓↓↓

DEAD MAN ESPRESSO

뭔가 이름부터 무서운데?? 먹으면 죽는건가??ㅋㅋㅋ

 

우아..이거 광각 렌즈 아닌데...표준 줌렌즈인데..ㅋㅋㅋ [전경사진]

 

 

보시다시피 가게외관은 깔끔하고 예쁘다

BUT!

이 건물 전체가 데드맨 커피집은 아니다 ㅋㅋ

저기 문열린곳이 보이는가? ㅋㅋ 단층이다...ㅎㄷㄷ

1층이 좀 높게 올라와있어서 약간 1층없는 복층 삘??

 

 

가게에 들어와 내부를 둘러보는데 지나가는 바리스타가 V 를....ㅋㅋㅋㅋ

 

 

일단 바의 모습은 이러하다 산만해보이지만..자기들만의 방법으로

가지런히 정리된 모습이다.

바리스타 모습은...알수없다

(난 너희들의 나이를 도저히 가늠할수가 없다...ㅋㅋㅋ 몇살이니??ㅋㅋㅋ)

 

 

오늘도 우린 모카와 플랫화이트 ㅋㅋ 내 칭구가 모카를 너무 좋아해서..

다른음료를 맛볼수가 없다..ㅋㅋ

(우린 가난한 여행자니깐..T^T)

 

 

내가 주문한 플랫화이트

 

 

머그컵에 해골마크가...왠지 먹기 두렵다..ㅋㅋㅋ

창가쪽 테이블에 앉아 밖을 내다본 모습이다

자유롭다..시티에서 벗어난 지역이라 그런지 한산하다.

맛이 크게 나쁘지 않으나 내 취향은 아닌것 같다

난 웰 밸런스를 추구한다고..ㅋㅋ

산미가 도드라지는 커피다

 

 

우리 멜버른의 일정은 더 남아 있지만..카페 사진은 이게 마지막일 듯 싶다..

(칭구를 못살게 굴면 안돼요..ㅋㅋ)

내칭구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거덩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