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의 도시 멜버른에 오다 [2]

호주여행/멜버른

by BaristaJOHAN 2016. 11. 7. 19:48

본문

 

 

 

 

모두들 안녕! 잘 따라오고 있지??

(나 혼자 가고있는거니??? 읭???)

오늘 우리가 갈 두 번 째 커피 집은 바로 바로 merlo coffee 집 옆에 있는

PADRE COFFEE 라는 곳이야

 

 

이곳은 컨테이너 형태로 되어있고,

앞쪽으론 인공잔디를 깔아놓고 테이블을 배치해놓은 곳이야

뭐니뭐니해도 내 두눈을 사로잡은건..2대의 슬레이어 머신

Wow..하...너란녀석..가지고싶다....

 

 

무튼 퀸빅토리아마켓 근처에있는 커피집 중 한 곳인데

장사가 잘 되는 것 같드라구 커피 맛은 옆 집 보다 나으니깐

커피를 먹으려면 꼭 여기서 먹어 ㅋㅋㅋ

 

주문을 받고 난 뒤 내가 카메라를 드니 이쪽을 "쓰~윽" 한 번 쳐다봐주네? 나 남자라고!!

 

 

아 사진찍고 칭구랑 다음에 어디 갈지 이야기 하고 있는 동안

우리의 따순 커피가 나왔어..

일단 컵이 acme..gray..

호주 어딜가나 쫌 한다는 집은 acme 컵을 많이들 쓰더라구..

↓↓↓↓↓↓↓↓↓↓↓↓↓

친구는 모카, 난 플랫화이트..첫 번 째 집보다 괜찮았어...!! 그래 이걸로 만족하자..T^T

 

 

사진만 보면 무슨 겨울같아...실제론..봄이었습니다..

호주는 어느집이나 시럽과 소스를 다쓰고

직접 핸드메이드해서 쓰는 집은 잘 없드라고

워낙 바빠서 그런것 같기도하고, 크게 신경쓰지 않아 보이기도했어

 

 

아 참고로 호주에선 ICE 커피 개념은  잘 없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하더라도

롱블랙에 얼음 1~2개 float 해서 나오는 정도??

 

 

퀸빅토리아마켓을 즐기면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었다고 생각해

우리의 다음 목적지는 멜버른에서 꽤 유명한 Seven Seeds Specialty Coffee 집이야

SSSC 나름 축약하면 이렇네...뭔가 이상해 ㅋㅋ 

↑↑↑↑↑↑↑↑↑ 다음 장소 입니다.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