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 카페 : 루벤 힐즈 (Reuben Hills)

호주여행/시드니

by BaristaJOHAN 2016. 11. 13. 13: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가 가볼 카페는

센트럴 역 근처 써리힐스에 한적한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입니다.

시드니에 오면 꼭 들려봐야 할 커피집 중 한 곳 이에요.

브런치가 맛잇음 . . .ㅎ

 

자, 먼저 찾기가 조금 어려울지도 몰라요

저는...길치인지라...

주택가들 사이를 비집고 돌아다니면서 구글지도 방향 따라

이리 갔다 저리 갔다 헤매었답니다.

 

호주에선 다들 그렇듯이 간판이 잘 없거나 작아요 T-T

이 간판을 주목해주세요 ㅋㅋ

 

 

루벤 힐즈 무슨 옷 가게 간판처럼 생겼다...

 

 

여길 찾았다면 당신은 이미 다왔습니다 ㅋㅋ (읭?)

사실 여기 옆에 커피 집 또 있는데 거기도 포스팅 하려다...

이거 먹고 까먹고 걍 가버림;;;  하핫 ! !

 

 

가게 내부는 스텝들이 분주하게 일하고있었다..조명 가지고 싶어...

 

 

가게 내부는 긴 넓은 복도 형태로 되어있어요.

LED 조명이 멋지다능

구석구석 포인트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또 한 바가 넓어서 너무 부러웠다는 후문이...있습니다 ^^ㅋ

 

점심 때라 우리는 간단한 브런치 1개와 수제햄버거를...주문했어요

밑에 사진은 햄버거의 모습..완전 육즙과 소스의 콜라보레이션은..

상상 그 이상..입니다..ㅋㅋ

 

 

햄버거는 어딜 가나 진리..근데 양이 좀 적다는...ㅋㅋ

 

 

그리고 또 다른 메뉴..2가지의 소스와 함께 닭튀김이 배달되었다..ㅋㅋ

마이 페이보릿 커피 "플랫화이트" 또한 함께 왔어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

 

 

음...개인적인 느낌이지만 닭 튀김은...먹지마세요..

걍 한인음식점가서 드시라는...ㅋㅋ

그러나 햄버거는 엄지 척 ! !

커피 또한 엄지 척 ! ! !

 

 

타일 테이블이 인상깊어요

 

 

주소

(Address)

61 Albion Street
Surry Hills
Sydney, 2010 
+61 2 9211 5556

Mon - Sat: 7am to 4pm
Sun: 7:30am - 4pm
Public Holidays: OPEN 

Kitchen Hours

Mon - Fri: 7am to 3pm
Sat: 7am to 3:30pm
Sun: 7:30am to 4pm

 

Please join us in our coffee lab for coffee cupping/tasting sessions.
Every Saturday at 10am.

Reuben Hills unfortunately does not take bookings.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