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 카페 : 싱글 오리진 로스터스 (Single Origin Roasters)

호주여행/시드니

by BaristaJOHAN 2016. 11. 11. 19:57

본문

 

 

 

 

오늘 우리의 목적지는 바로 시드니의 유명한 커피집 중 한 군데인

Single Origin Roasters

밥 때가 되면 사람은 밥을 먹어야대...

우린 허기진 배를 움켜쥐고 찾아찾아 왔으나

웨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가게라도 둘러보자...모두들 아침신문을 들여다 보거나 이야기를 주고 받거나

일상대화를 하는 걸... (들을 수 없지요? )

에헴..우린 약 10분 웨이팅 후에 자리에 착석했다.

 

 

모퉁이에 가게 이름이 걸려져있다..특이하넹..

 

 

안쪽 바 사진은 없는데 간결하고 잘 꾸며놓고

앞쪽으론 원두들을 진열해놓고 판매하고있는 걸

찾아본다면..볼수있다 ㅋㅋㅋ(검색 ㄱㄱ)

 

우린 버거 1개와 아보카도 샐러드 수란이 곁들어진 Something 을 주문했다.

(이름을 알수없다...ㅈㅅ)

 

 

잔이 별로 예쁘지 않은건 안 비밀..ㅋㅋ

 

 

먼저 나온 커피 때깔이 곱다..굉장히 큰잔 처럼 느껴지나..작은 잔이라는...

(원근법...ㅋㅋ)

음 아주 고소하고 크리미하며 웰 밸런스 !

산미가 도드라지지도 쓴맛이 많지도 않고 좋았다.

 

 

보이는가..때깔이...참 곱지 아니한가? 먹지 않으면 안될 비쥬얼이다..ㅋㅋ

 

 

우린 매우 배고 고픈 상태였으므로 대충 찍고 포크와 나이프를 들었다..

고자 (告子)가 말했었죠...인간의 3대 욕구

식욕, 성욕, 수면욕...

식욕이 풍성하면...저런 브런치 따위..5분이면 끝납니다...ㅋㅋㅋ

(소화 잘되겠죠??? T^T)

 

주소 : 60-64  Reservoir St, Surry Hills NSW

 

남자분만 보세요( Ctrl+A )

그리고 참고로 여기서 일하는 여자분이 1분있는데...

금발에 완전 이쁩니다...(소근소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