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 카페 : 버크 스트릿 베이커리 (Bourke Street Bakery)

호주여행/시드니

by BaristaJOHAN 2016. 11. 11. 21:21

본문

 

 

 

 

자! 드디어 우리도 왔다.

시드니 베스트빵집에 소개되어 4위로 오른

궁극의 빵집

 

Bourke Street Bakery

 

호주에선 길이름 + 가게 가 참 많은것 같다..ㅋㅋ

한국 신도로주소로 치면 ㅎㄷㄷ;; 그집은 안가고싶어...

가게 내부는 정말 정말 정말 좁다..성인남성 4~5명이 서있으면

가득. . 정말 가득 찬다..발디딜틈도없이..ㅋㅋ

아..보통의 성인남성 이야기다 ㅋㅋ 좀 체격좋은(뚱뚱한) 남자는 3명 ㅋㅋ;;

 

 

안에 사람이 많이 보이져? 저거 테이블 1개 있는데 거기 앉아서 그럼;;;;; ㅋㅋㅋㅋ

 

 

따사로운 오후 우린 성지순례빵집에 왔다.

나는 빵돌이다..빵을 무지 좋아한다...

그렇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많이 먹진 않는다

(사실 사먹은 돈이 얼마 없다..T^T)

줄이 길지만 무척 빨리 줄어든다 그러니 웨이팅 걱정 하지마세영

하지만 테이블은 웨이팅이 길다는 것 ㅋㅋ

 

야외에 테이블이 6~7개 있는데 대부분 아침일찍이 아니라면 앉아있을것이다.

우린..서서 먹었다 ㅋㅋㅋㅋ 여행자니깐 ^ㅡ^

우린 플랫화이트와 우유 그리고 크로아상, 애플파이를 샀다

 

타르트 / 케익 / 치아바타 종류의 빵 / 머핀 / 쿠키

없는게 없다...사람 키높이 만큼 빵을 진열해놨다..ㅋㅋ

우린 약 수십여초를 기다리고 음료와 빵을 손에 들었다.

(엄청 빨리줌)

 

비쥬얼은 별반 다를게 없는데 맛은???

음..다른 빵들 보다 확실히 쫄깃하긴하다 그렇지만

특별히 찾아와서 먹을만한 빵집은 아닌것 같다.

음료도 평균정도였다. 너무 기대한 탓인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지만 우린 본다이비치로 간다..ㅋㅋㅋ

 

빵과 음료 사진이 없는건..이미 우리가 먹고나서 사진생각이 났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ps . 그리고 이 주변 전부 카페이기 때문에

써리힐 주변을 둘러본다면 취향에 맞는 커피집 1군데 정돈 찾을 수 있을것이다.

 

주소 : 633  Bourke St, Surry Hills NSW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