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 카페 : 아티피설 스페셜티 커피 (Artificer Specialty Coffee Bar & Roastery)

호주여행/시드니

by BaristaJOHAN 2016. 11. 11. 20:39

본문

 

 

 

 

우리의 원래 목적지는 빵집이었는데..

우연찮게 주택단지를 지나고 있었는데..코너에..이런

모던한 커피집이....

다지인에 끌려 아..이집은 커피를 하는 집이구나라는 느낌이 파팍! !

시드니에서 처음 접한 모던한 커피집이었다.

 

Artificer Specialty Coffee Bar & Roastery

 

 

일단 시간이 많지않아 우린 느긋하게 앉아서 마실 여유따윈 없었다.

플랫화이트 한 잔을 테이크아웃 한 다음

따사로운 햇살 가로수 그늘 밑으로 주택거리를 거닐며 커피를 먹어봤다

 

 

나도 하나 얼른 해야지...ㅋㅋ

 

 

음...음....커피는 커피는...꼭 머그잔에 드세요..ㅋㅋㅋ

분명 맛있어 보였는데..T^T

개인적인 생각으론 커피는 꼭 커피잔에 먹어야 맛이좋다.

대부분의 맛있는 커피집도 테이크아웃을하면

향과 맛이 한층 낮아지는걸 경험해본바로..

정말 바쁘지 않다면..꼭 머그잔에 드시길...ㅋㅋㅋ

 

 

짧은 글이었지만, 다시 한 번 방문해볼 의사가 충분히 있다는것을 말하는 바이다.

브루잉과 에쏘 전문 샵이기 때문에 커피를 좋아하시는 근처에 사는 워홀러들과 유학생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면 좋겠다.

좋은 커피집은 혼자만 알고있으면 안되는 법..공유합시다ㅎㅎ

 

주소 : 547 Bourke St, Surry Hills NSW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