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한옥마을 카페 : 리얼커피 (Real Coffee)

전국팔도 커피여행/전주

by BaristaJOHAN 2017. 2. 23. 11:30

본문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30 2Floor 

리얼커피 (Real Coffee)

한옥마을 카페 / 조용한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또 전주를 방문했습니다.

저는 뚜벅이기 때문에 한옥마을에서 계속 배회를 했는데요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요

겨울이라 한복을 대여해서 입은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날씨가 좋아

성당쪽에서 사진을 건져 보려고 애를 썻지만

너무 많은 인파 때문에 몇장 찍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피신 한 곳이 바로 한옥마을 입구에서 가까운

한옥마을 카페 리얼커피 였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꽤 있을 줄 알았는데

사장님껜 죄송하지만 정말 조용한 카페여서 너무 좋았어요.

우리들만 엄청 떠들어대서 

너무 시끄러웠던건 아니었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딸기시즌에 걸맞게 딸기케익도 맛있고

라떼와 드립커피도 맛있는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디저트쪽으로도 종류가 몇가지

정도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었습니다.


공간도 넓직하고 저녁이 되면 창가에 향초도 태워주시고

은은하게 분위기도 좋고, 마침 저녁대가 되니 비가와서

넓은 창 밖으로 내려다보는 도심이 매우 몽환적이었어요.


아참, 리얼커피는 2층에 위치해있는데 올라가다보면

글씨조명이 있는데 글귀가

"오후 햇빛이 좋은 곳" 이라고 써져 있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뒤에 넓은 창으로

햇빛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싶으시다면

오후 3시쯤 방문해보세요 :D 채광이 아주 좋을겁니다.


이제 다시 한옥마을을 구경하러 발걸음을 옮겨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