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카페 : 너씨 커피 바 (Nutsy Coffee Bar)

홍콩여행/홍콩섬

by BaristaJOHAN 2016. 11. 29. 21:3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먼 곳에있는 커피집을 데려왔습니다. 모두들 이 지역 가보 신적 있으신가요?

쿼리베이(quarry bay station)역 입니다. 나는 방문해 보았다 손(?) 헿헿 

모두들 이 지역은 그냥 지나가는 역이거나 가지않는 지역으로 알고있는데요

생각보다 제가 다녀와보니 볼 것도 많고 즐길 거리도 꽤 있더라구요 :D 

그리고 홍콩은 쇼핑의천국 답게 홍콩 어딜가든 백화점은 다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지역도 마찬가지로 백화점이 있고, 플리마켓&푸드, 브런치카페 등 한국사람들에게 

입소문은 안났지만 지역주민들 사이에서 유명한 맛집이 많았습니다.


제가 가본 카페는 조그마한 Nutsy Coffee Bar 라는 카페였는데요, 사장님이 풍기는 포스는 왠만한 바리스타 저리가라였어요.

그리고 홍콩카페에선 대부분 리네아 PB or 블랙이글 머신을 쓰더라구요. 

트렌트인지는 잘모르겠지만 다소 다른 저가 브랜드의 머신을 볼 수 없었던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혹시 제가 그 머신 쓴 곳만 간건 아니겠죠? )







가게 메뉴를 보시면 다른곳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표를 보실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지역보다 임대료가 저렴하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맛까지 저렴하다면 제가 여기까지 오지 않았습니다. 아참 그리고 여기서 도보로 1분 거리에 현지인만 안다는 맛집이 있다는거

역에서 내리자마자 들어오는 골목기 왼쪽코너에 있는 가게입니다만 오픈도 하기전에 줄부터 쓰더라구요. 

젊은 친구에게 물어보니 여기가 맛집이라고 하네요

구글지도에서 상호검색은 안되지만 대충 사람많은 곳이면 거기가 여기인겁니다 헿헿


다양한 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적어놓은 방명록도 한쪽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커피를 기다리면서 읽는 재미가 제법 쏠쏠합니다. 타국에서 한글을 볼때면 참 반가운 마음이 먼저 드는건 왜 일까요?

전체적으로 베이스는 강한 산미에서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 꽤 밸런스를 잡아주고 마냥 가볍지많은 않습니다.

하지만 진한커피를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면 우유를 좀더 넣어 달라고 말씀드려보세요 :D 

저는 커피를 가지고 유유히 플리마켓이 열리고있는 앞쪽으로 가 햄버거를 한입 먹을 예정입니다. 헤헿헿




 




Address : Shop 6B, G/F, Hoi Kwong Shopping Mall, 13-15 Hoi Kwong Street, Quarry Bay, H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