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카페 : 커피 플레이스 (Coffee Place)

전국팔도 커피여행/경주

by BaristaJOHAN 2016. 11. 18. 20:50

본문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렸다가 추웠다가 합니다

건강은 챙기시고 다니시죠?

시국이 어수선한데 건강부터 챙기시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

오늘 저희가 가볼 카페는 "커피 플레이스 (COFFEE PLACE)" 입니다.

본점 노동점 이구요, 다함께 Go Go Go !

 

 

경주 커피 플레이스는 대구의 커피명가 처럼 경주에 터를 두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한 점포의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만 매니아층이 두껍죠 ^^

친절한 접대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서 만들어주는 음료

편안한 인테리어와 공간 삼박자가 잘 맞아 떨어집니다.

 

그날 그날 원두가 다르지만 드립커피도 정말 맛있답니다.

어떤 맛인지 여쭤보시면 친절히 안내해 주실겁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화이트와 우드 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데요.

바쪽은 각종 커피관련 기물로 복잡해 보이긴 하네요ㅎㅎ

 

 

공간이 조금 협소하기 때문에 가게 내부 사진은 많이 없습니다.

맨 처음 사진 거기 안에 다있습니다 ㅎㅎ

본점엔 스텐딩 에그도 방문해서 커피를 드셨나보군요

싸인이 트레이에 걸려져 있네요

 

총 테이블은 7~8개 정도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한 편이구요, 맛은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비교할수없죠

단 본점에 한해서입니다.

 

 

 

주문한 음료와 서비스 비스켓이 나오네요

짭조롬한것이 드립커피와 잘맞네요 ^^

라떼는 달달구리 합니다. 특징이 강한 라떼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드실수 있는 블랜딩인가 봅니다.

 

본점 옆에는 고분도 있으니 입구쪽에 앉아 바라보면서 독서를 하시면

추운 겨울날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노동동 43-1

관련글 더보기